[유명스킨케어] 건강, 아름다움, 장수의 삶

전문가 칼럼

[유명스킨케어] 건강, 아름다움, 장수의 삶

며칠 전에 딸 시모께서 별세하셨는데요, 본인은 76세 일기로 남편은 63세로 소천하셨네요. 집안이 상당한 부자고 자가용 비행기도 있고 공부도 최고 학벌을 졸업하신 분들이랍니다. 그런데도 미국인 평균수명이 78세. 장수하시는 분은 100세도 사는데 평균 수명도 못 채우고 사망을 했는데 생존 시 삶을 보면 사고사가 아닌 이상 반드시 이유가 보이는데 두 분은 첫째로 운동을 전혀 안 하셨답니다. 


둘째로 음식이 햄, 소시지, 탄산음료가 주였고 수면은 불규칙였다고 합니다.

인과응보 사필귀정인데. 즉 원인 없는 결과는 없다는 말이죠.(What goes around comes around).

장수(오래 생존) 인류의 꿈이죠? 그런데 원치도 않게 일찍 공동묘지에 입학원서를 내시는 분들이 계신데 바로 장수의 핵심 삼요소를 무시한 분들이 얻는 자업자득(It serves you right)이네요.


한국인들의 평균수명이 약 83세인데 애독자 여러분들은 귀찮아도 꾸준히 운동을 계속하시고 또 입으로 식사를 하시지 마시고 머리로 건강 식단을 만들어 드시고 수면 골든타임 오후 10부터 오전 2시 사이 충분히 하루 8시간을 즐기시면 결과로 한국인 평균수명 83세를 넘어 하나님이 정하신 120세도 충분히 사실 수가 있네요.


그런데 장수도 중요하나 더 중요한 것은 건강 장수죠. 당 관리, 혈압 관리를 잘하셔서 건강하게 오래 사셔야겠네요. 만약에 뇌출혈, 뇌졸중(중풍)으로 소, 대변 못 가리고도 오래 사시는 분이 가끔은 있는데 자신은 물론이고 가족에게 일종의 참극이네요.


한 발 더 앞으로 나가 건강, 장수에다 플러스 알파로 아름답게 외모를 가꾸시고 어디를 가시던지 존경과 사랑, 부러움을 받고 사세요. 연세가 들어도 노신사 노숙녀로 아름답게 사시는 분들이 있고 추하고 지저분하게 사시는 분들이 있는데 늙음도 서러운데 멸시, 천대 받고 사시면 살맛이 안 나죠? 


그러면 장수가 욕이 되지요. 노신사, 노숙녀로 사랑받고 사시려면 명품은 아니어도 몸에 알맞는 옷, 깔끔한 옷을 착용하시고 노인의 신진대사가 느려서 냄새가 나기 마련이니 매일 때 밀기가 아니라 샤워를 꼭 하세요. 특히 취침 전 샤워는 혈액 순환에 수면의 질도 높이니 꼭 애용하세요.


그리고 눈썹 탈모 인조눈썹으로 수정하시고 점, 쥐젖, 검버섯, 사마귀 등 지저분한 것들 말끔히 제거하시죠? 무슨 훈장이라고 달고 다니실 필요는 아주 없네요. ㅎㅎㅎ 경제력이 있으면 필러, 보톡스, 울트라 리프팅으로 피부 탄력을 유지해 팽팽한 얼굴로 사시고 얼굴 마사지는 림프절에 자극을 주어 뇌세포에 끼어 있는 노폐물, 단백질 찌꺼기 등을 제거해 알츠하이머를 예방하니 자주 활용하세요.


건강, 아름다움, 장수 이 세 종류 애독자 여러분을 다 갖추어 120세까지 장수, 장수하시길 이 저자는 원합니다. 그러시려면 반드시 노력과 투자가 꼭 필수랍니다.

감사합니다.

Ph. 253.306.4268

유명스킨: 유명숙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