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스킨케어] 골프와 피부
애독자 여러분, 오락과 운동의 차이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네. 바로 오락은 기분을 즐겁게 하는 것이고, 운동은 체력을 증강시키는 것이죠?
오락은 기분은 좋으나 땀도 안 나고 체력에 거의 도움이 안 되는 반면에, 운동은 때로는 힘이 들고 귀찮고 땀이 많이 흐르나 지속하면 건강이 확실히 증강이 오죠.
예컨대 볼링 치면 땀이 나나요?
기분은 좋을지 모르나 계속하면 손목, 어깨 관절에 이상만 생기죠?
네, 볼링은 결국 청소년 오락에 불과하답니다.
운동은 맥박이 1분당 120번 이상 뛰게 하면서 40분을 유지시켜야 운동한다고 하죠?
골프가 여기에 해당이 되나요? 아니죠? 물론 땀도 안 나고요.
그런데 골프 후에 피로를 많이 느끼는 이유는 장시간 서서 머물기 때문이랍니다.
걷는 것이 피곤해요? 한자리에 오래 서 있는 것이 피곤해요?
삼척동자도 알죠?
그리고 세상에 제일 제초제, 살충제 등 농약을 많이 살포하는 장소가 넓디넓은 골프장.
결과로 잡초도 전혀 없고 개미, 모기, 파리, 지렁이 등도 전혀 못 살아 새들도 먹이도 없고, 과도한 농약 냄새로 제일 기피하는 장소라는 것 알고 계시나요?
걸을 때, 바람이 불 때에 이 농약들이 공중에 부양되어 제일 골퍼들이 많이 마시고, 그린 필드가 넘 보기 좋아 골프장 옆에 구매한 가정으로 슬며시 슬며시 침투하네요. 그래서 골프장 옆에 집 구매는 머리로 구매가 아니라 눈으로 구매죠? 현명한가요? ㅎㅎㅎ
그런데도 유명 정치인들, 재벌들이 자주 가는데, 대화하고 교제 장소로 이보다 더 좋은 곳이 없기 때문이네요.
알고도 가는 사람은 극소수, 모르고 가는 사람들이 대다수.
즉 골프는 운동이 아니라 중장년, 노년층들, 즉 성인들의 교제와 오락입니다.
반면에 시야가 탁 트여 바람이 많고, 자외선 지수가 해변 다음으로 많은 곳.
광노화, 열노화로 피부가 망가지기 최고로 적당한 장소라 태양가림 긴 모자, 긴 소매, 선글라스 등을 꼭 착용하시고, 특히 선글라스를 착용 안 하면 눈동자가 탈색되어 누렇게 노안으로 변한답니다.
비록 나이가 들어도 새까만 눈동자의 아가씨로 살아야지 않겠어요?
그리고 꼭 선블록 로션 사용은 필수 중의 필수랍니다.
골프 좋아하시면 많이 즐기세요.
그러나 골프에 대해 잘 알고 하시고, 피부에는 천적이니 꼭 중무장하세요.
방치하고 골프 엔조이 하시면 중남미 땡볕에 무방비로 사는 원주민 모습 되는 것은 시간문제랍니다.
즐겁게 사세요. 반면에 아름답게 살아 인생의 승리자들이 다 되시옵소서.
즐거움과 아름다움이 병합하면 최고의 인생이겠죠?
감사합니다.
Ph. 253.306.4268
유명스킨: 유명숙 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