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스킨케어] 보톡스 알고 맞읍시다

전문가 칼럼

[유명스킨케어] 보톡스 알고 맞읍시다

먼저 보톡스가 무엇인가요? 원래 이름은 보튤리늄 탁신인데요, 최초로 미국 제약회사 알러간이 만들어 FDA에 승인받은 약품이랍니다. 하여튼  미국이란 나라는 약품을 개발하는데 세계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데, 바로 엘리트 학생들을 선발해 교육을 철저히 시키고 높은 급료를 주니 당연한 결과죠? 그러니 제품을 잘 모르면 비싼 것을 사시라 명언이죠?


반면에 한국은 연구원 예산을 깎고 연구원 급료를 충분히 안 주니 너나 할 것 없이 의사가 되려고 혈안이 되고 또 이들의 특권의식은 국민도 정부도 모두 무시들 하네요. 결국은 환자들의 고통, 국민 불편뿐이네요. 보톡스는 일정기간 동안 근육 사용량을 줄여 표정근육으로 생겨나는 얼굴 주름을 개선하고 사각턱, 승모근(뒷목 둥근 근육, 종아리, 팔뚝 등의 부피


를 줄여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10년간 보톡스 일 년에 2번 시술받은 쌍둥이 자매 중 시술을 계속 받은 자매는 피부에 주름 개선은 물론이고 피부톤이 아주 밝고 탄력이 있는데 반해 받지 않는 자매는 피부톤이 어둡고 표정 주름과 잔주름이 많고 피부의 탄력이 한층 저하되어 육안으로 보기에도 10년 이상 나이 차이가 나 쌍둥이가 아니라 언니와 동생 같다는 놀라운 임상실험 결과가 발표되었네요. 80 인생에 쌍둥이가 10년 차이가 난다니 참 놀라운 결과네요.


보톡스 시술 대상은 사각턱 시정 원하시는 분, 작고 부드러운 얼굴형을 원하시는 분, 표정 주름 잔주름 개선, 두꺼운 종아리, 팔뚝 개선을 원하시는 분, 땀 대량분비로 냄새 개선 효과를 원하시는 분, 승모근 축소 원하시는 분이랍니다. 그리고 셀프 관리를 잘해야 효과가 극대화하는데 시술 후 세안과 화장은 2-3시간 후에 하시고, 시술 후 7일간 과음. 열탕. 싸우나 찜질방. 격한 운동을 피하세요.


그리고 심하게 피부 문지르기 경락 마사지는 피하세요.

따라서는 시술 후에 멍이 들고 붓기도 하는데 주사기로 찌르니 흔히 발생하는 것이니 전혀 염려할 필요는 없고요. 곧 완화가 된답니다. 시술 후에 뻐근한 증상을 느낄 수도 있는데 곧 사라지니 염려는 마세요. 의학이라는 것이 원래 의사, 약 그리고 환자 본인의 노력이 잘 조합을 이루어야 효과를 극대화하죠?


보톡스 시술도 아주 같답니다. 좋은 의사 선생님. 좋은 제품. 그리고 시술 후에 본인이 보톡스에 관한 상식을 이해하시고 잘 따르시면 최대한 효과를 보는데요, 왜 속담 있지요? 국수 못 만드는 여인이 안반(판떼기)만 나무란다고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Ph. 253-306-4268

유명스킨 케어 유명숙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