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스킨케어] 놀라운 목격담
교회에서 팍으로 야외 예배를 갔는데요.
예배 후에 식사를 하고 레크리에이션을 하려고 하는데 30대 초반 남성도가 상의 옷을 벗었는데 등이 다 검게 타고, 등 한가운데 손바닥이 하얗게 새겨 있었어요. 그 사람 부인에게 "어떻게 저리 손바닥이 등에 새겨있죠?"
질문을 하니, 가족이 하와이 와이키키 해변으로 여행을 갔는데 아이들에게 선블록 로션을 발라주고 있었는데, 남편이 "나도" 하길래 "남자가 뭘" 하면서 손바닥에 하얗게 묻은 선블록 로션 묻은 채로 등을 때렸는데, 세상에 손바닥 닿은 곳만 아주 하얗게 문신이 되어, 세상에 선블록 로션이 저렇게 효과가 있는지 깜짝 놀랐답니다.
벌써 20년이 훌쩍 지났는데 어제 일같이 생생하답니다.
일광은 건강에 좋으나 피부에는 대심술쟁이. 검게 태우고, 주름을 지우고, 거칠게 하고, 검버섯 등 갖은 피부 트러블의 주범이죠? 그래서 체주 피하듯 피하는 게 상책이죠?
그렇다고 햇빛을 전혀 피할 수는 없는데요.
야외 활동 시 피부 보호 장비를 철저히 착용하시고, 꼭 노출이 불가한 부분은 외출 전 30분에 선블록 로션으로 도포하시고, 약 3시간이 지나면 다시 도포하세요.
실내에서도 태양 자외선이 침투하고, 전깃불도 자외선이 나오니, 기상과 동시에 세안을 꼼꼼히 하시고, 메이크업 후에 반드시 선블록 로션을 도포하세요.
일기와 장소 상관이 없이 꼭 그리하시면 새하얀 공주 피부, 연예인 물광 피부로 환원이 된답니다.
“남자가 뭘?” 아닙니다.
지금은 피부미인 시대이죠?
피부가 칙칙하고, 주름도 많고, 피부에 각종 트러블이 많으면 아무리 미남, 미녀로 생겼어도 절대로 A급 대접은 못 받고 등외품 취급 당하기 쉽네요. ㅎㅎㅎ
계절에, 장소에 상관없이 꼭 피부에 선블록 로션을 도포하세요.
그래서 소중한 피부를 새하얗고, 빛나고, 아름답게 보존하세요.
감사합니다.
Ph. 253.306.4268
유명스킨: 유명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