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스킨케어] 깨끗한 피부와 추한 피부

전문가 칼럼

[유명스킨케어] 깨끗한 피부와 추한 피부

이른 봄에 피어난 연두색 잎새와 여러 가지 물기를 먹은 봄꽃들 참 아름답지요? 그런데 늦가을 단풍 온 산들이 화재 난 모양 붉게 또는 황금색으로 물들면 그 화려함과 아름다움에 탄성이 나오는데 이것을 한 분도 반대하실 분은 없으시죠?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히 노화가 진행되는데요. 이 사이클에서 제외되는 사람은 하나도 없답니다. 성경 창세기 6장에 인간의 수명을 하나님께서 120세로 정해 놓으셨는데요. 학자들이 연구를 하다가 강아지는 성장 기간이 2년, 호랑이는 성장 기간이 3년이라면 곱하기 5를 하니 강아지 수명은 10년, 호랑이는 3 곱하기 5하니 15년 살고 거의 모든 척추동물이 성장기의 5배를 산다고 하는데 인간도 성장기 약 24세에 5를 곱하니 120세죠? 


이 학자들이 척추동물 수명과 성경을 연구하다 무릎을 치면서 성경에 감탄했다지 뭐예요?

그런데 인간들은 왜 120세 수명을 다 채우지 못하나요? 다른 동물들은 다 채우는데요?

네, 바로 짐승들은 야행성 이외에는 다 해가 뜨면 기상하고 해가 지면 잠을 자는데 인간들은 밤에 전깃불을 켜고 밤새워 일하는 과로, 또 인간들은 과식하는데요. 


술 마시고 또 마시고 니코틴 그 독한 것 하루에 한 갑씩 피우고(니코틴 1mg 주사하면 사람은 누구나 죽죠). 동물들은 해로운 것 절대 안 먹고 안 마시는데요. 반면에 인간들은 해로운 것을 알면서도 먹고 마시네요. 인간들은 화가 나면 밤에도 씩씩거리며 잠을 못 자네요. 아니, 원한을 평생 품에 안고 살죠? 또 동물들은 번식기에만 교배를 하는데 인간들은 너무 과도한 교배. 


이런 것들이 노화의 주범이요 수명을 다 못 찾아먹는 이유랍니다.

건강 관리를 어려서부터 잘해서 120세 수명 다 찾아 잡수세요, 애독자 여러분들….

그런데 노화가 진행되면서 아주 학같이 곱게 늙는 신사·숙녀분들이 있는가 하면 아주 추하게 늙어 점, 쥐젖, 노인 흙자, 검버섯, 듬성듬성 빠진 눈썹, 입술에 윤기는 다 빠지고 흙색 검푸른 입술 등을 마치 훈장같이 붙이고 다니시는 분들도 있어요.


네, 젊은이들은 아무렇게나 해도 젊어서 예쁘고 아름다운데 늙어 꼬부라져 가는데 설상가상으로 추한 얼굴 형상을 하면 젊은이들이 옆에 있다가 일어나 피하고 손주들이 더럽다고 같이 식사도 옆에 앉아 안 하려고 하네요.

여기에 서양 속담 명언이 있는데요.


“젊음은 선물, 늙음은 예술”

이랍니다. 깨끗하고 환하고 탄력이 있는 동안, 얼마든지 현대 과학이 가능하게 만드는데 곱게 늙은 노신사, 노숙녀가 되어 인생 말년에 존경과 사랑을 한몸에 받고 사세요. 


이것은 젊어서부터 과학적으로 관리를 하든지 받든지 하셔야 가능합니다. 존경과 사랑은 다 자신이 원인, 아름다운 피부이고 멸시와 무시, 추한 피부도 다 자신이 원인이랍니다.

감사합니다.

Ph. 253-306-4268

유명스킨: 유 명숙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