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스킨케어] 볼 처짐(심술보) 방지
볼 처짐을 일명 심술보라고도 하고 불독살이라고도 부르는데요.
입가와 양볼 사이가 늘어져 아래로 불룩하게 쳐지는 것을 말하거든요. 이것이 생기면 선량한 분도 심술이 많아 보여 일명 심술보라고도 불러지게 됐네요.
그런데 이 볼 처짐(심술보)은 노화의 첫걸음으로 찾아 오는데요.
네 바로 지구의 중력으로 제일 살이 부드럽고 근육이 적은 양 입가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이랍니다.
네 만약 입술 양옆에 살이 적으면 위로 광대뼈 아래로 턱뼈 사이에 공간이 너무 커서 해골같이 푹 패여 조물주께서 연한 살로 채우시고 만약에 이 살에 단단한 근육으로 조여 있으면 입을 열 수가 없어 입을 열고 음식을 씹을 수가 없네요. 그 대신 중력에 제일 영향을 받는 단점도 있네요.
그럼 이 볼 처짐을 아주 완행으로 할 수는 없나요?
네 바로 자외선은 가지나 연약한 양볼에 영향을 끼쳐 콜라겐과 콜라겐을 단단히 조여 주는 엘라스틴을 파괴해 바람 빠진 고무풍선같이 아래로 쳐지게 만드니 가능한 햇빛을 피하시고 꼭 햇빛에 노출 시에는 모자, 선글라스 착용하시고 꼭 두껍게 선블록 로션을 사용하세요.
다음은 세안 시 이마에서 아래로 자꾸 잡아 내리는데 낙수물에 바위에 구멍이 나듯 이리 세안하시면 심술보 확장에 일등 공신이니 아래서 위로 밀며 세안을 하세요.
특히 현대인들은 쎌폰 보는 데 시간을 많이 초래하는데 거북목으로 보면 볼 처짐이 가속화 된답니다.
그리고 마사지를 너무 세게 원하시는 분들도 콜라겐, 엘라스틴 파괴의 한 원인이 되니 부드럽게 하시거나 받으세요. 그런데 이미 볼살이 많이 쳐져 있으면 카이벨라(윤곽주사) 주사를 맞으면 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울쎄라 리프팅 같은 HIFU 시술도 도움이 되고요.
단단한 볼살은 젊고 싱싱해 보이고 볼살(심술보)가 생기면 늙고 무기력하게 보이니 자외선 방지, 위로 밀어 세안하기, 부드러운 마사지로
이 볼살 늘어짐을 방지하여 젊고 생동감 있게 사세요.
거울 보고 한탄하지 마시고 정기적인 얼굴 마사지도 해 보시고
생동감 있게 사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h. 253.306.4268
유명스킨: 유명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