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부인회가 워싱턴주 전 지역을 대상으로 사무직 중간 간부들을 모집합니다


대한부인회가 워싱턴주 전 지역을 대상으로 사무직 중간 간부들을 모집합니다

대한부인회 간병인사무국이, 워싱턴주  지역을 대상으로 정규 직원 모집

 

워싱턴주 대한부인회가 사세 확장으로 인해,  워싱턴주 지역을 대상으로, 간병인 사무국 에서일할,  Full-Time중간 간부 사무직 직원들  모집하고 있습니다.

지원 자격은 취업에 지장없는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로, 영어와 한국어 2중언어를 구사하고,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운용을   있어야 합니다.

하시는 일은 고객들과 간병인들의 스케쥴관리와 업무조정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 8 30분부터 5시까지 일합니다. 치과보험이나 가족보험을 포함한 건강보험. 그리고 휴가플랜과 은퇴 플랜이 매우  좋습니다.  

린우드 오피스에서는  Full-Time 고용 전문 스페셜리스트, 시간당 22불에 모십니다.  훼더럴웨이 오피스에서는 시간당 22불의 Full-Time 고용 전문 스페셜리스트와, 23불에서 26불의 슈퍼바이저 구합니다. 한편 레이크 우드 본사에서도 시간당 23불에서 26불의 슈퍼바이저 초대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대한부인회 홈페이지 www.kwacares.org 들어가 신청하시거나,  담당 매니저 넬비나 (Nelvina Heck)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는 (253)678-1146, (253)678-1146 이며, 이메일은 nheck@kwacares.org 입니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