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시스, 재정 포럼 통해 미래 향한 비전 제시
지난 12일 장장 6시간 동안 진행…참석자들 큰 공감 얻어
신시스는 지난 12일 시애틀에서 처음으로 재정 포럼을 개최했다. 남가주를 시작으로 북가주, 텍사스, 조지아, 뉴저지에 이어 시애틀에서 새롭게 선보인 이번 포럼은 참신한 주제와 알찬 내용으로 참가자들의 큰 기대를 모았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된 포럼은 다채로운 강연과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됐다. 특히, 텍사스 김수현 매니저의 ‘리핑 베네핏과 보험’ 강연을 시작으로, 조지아 오 박사의 ‘Secure 2.0과 절세를 통한 은퇴 플랜’ 강연은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맞춤형 재테크 전략을 제시해 큰 공감을 얻었다.
성영미 메니저의 연금 플랜 강연은 실제 사례를 통해 참가자들의 이해를 도왔으며, SHK Group 김성훈 회계사의 ‘Gift Tax & Estate Tax’ 강연은 복잡한 상속 및 증여세 관련 궁금증을 해소해 주었다.
마지막으로, 메트로 시애틀 부동산 유근열 대표의 ‘워싱턴 부동산 현황과 전망’ 강연은 불안정한 경기 속에서 투자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주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했다. 참가자들은 이번 포럼을 통해 미래 재정계획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느끼고, 다양한 재정 정보를 얻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신시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재정 주제를 선정하여 지속적인 포럼을 개최함으로써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고 전했다.
▲문의: 성영미 매니저(408-592-4483, youngmi.sung@gmail.com)
신시스 관계자와 강연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세미나 참가자들이 진지하게 세미나를 경청하고 있다.
SHK Group 김성훈 회계사가 상속 및 증여세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
메트로 시애틀 부동산 유근열 대표가 워싱턴 부동산 현황과 전망에 관해 설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