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통 시애틀협의회, 통일강연회와 및 의장표창 전수식 개최

평통 시애틀협의회, 통일강연회와 및 의장표창 전수식 개최

2월 28일 오후 5시, 터킬라 소재 라마다 바이 윈덤 터킬라 사우스센터에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시애틀협의회(회장 황규호)가 한반도 평화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한 통일강연회와 의장표창 전수식을 개최한다. 시애틀협의회는 서북미 지역 동포사회에 평화통일의 중요성을 알리고, 통일 공감대 구축과 협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자들을 선정해 축하하는 자리로 “주 시애틀 총영사 초청 통일강연회 및 의장표창 전수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협의회 측은 이번 행사가 평화통일을 위한 지혜와 의지를 함께 모으는 뜻깊은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행사는 2월 28일(토) 오후 5시, 터킬라 소재 라마다 바이 윈덤 턱윌라 사우스센터(Ramada by Wyndham Tukwila Southcenter, 15901 W. Valley Hwy, Tukwila, WA 98188)에서 열린다. 


참가 예약 마감은 2월 20일까지이며, 참석을 원하는 경우 준비위원장 김순아 간사(206-228-3005, KimSoonA@gmail.com)에게 RSVP 하면 된다.

시애틀협의회는 “바쁘시더라도 많은 분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내주시고, 우리 민족의 염원인 평화통일을 위한 뜻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