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주 중소기업청(SBA), 10월 25일 SBA 실무 세미나 개최 예정

워싱턴주 중소기업청(SBA), 10월 25일 SBA 실무 세미나 개최 예정


“융자 정보 받아 성공적인 비즈니스 이어가세요!”

실무 전문가 닐 스바시가 융자 신청 절차, 방법 및 및 정보 설명


워싱턴주 중소기업청(SBA)이 지난 9월 6일 연 SBA 101 - SBA 융자의 개요에 대한 세미나에 이어 10월 25일 오후 6시 ‘새로운 사업 시작 - SBA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가?’라는 주제로 워싱턴주 한인 상공회의소에서 후속 세미나를 연다. 


지난 세미나에서는 실무 전문가인 제니 사코와 멜라니 닐 스바시의 강의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었는데, 이번 세미나에서도 실무 전문가인 닐 스바시가 참여하여 융자 신청 과정에 필요한 구체적인 절차, 방법 및 정보를 설명하고 지원할 예정이다. SBA는 “이번 세미나는 융자가 필요한 또는 도움이 필요한 한인 상공인들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목적으로 준비했다. 


실무 전문가들의 지침을 바탕으로, 융자 신청 과정에 관련된 모든 핵심 정보가 소개될 것이며, 참가자들은 신청 시 알아야 할 사항을 포함한 필요한 자료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참가자들이 융자 방법, 절차, 자료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활용하여 성공적인 비즈니스 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한다”라고 밝히며 세미나에 많은 참가를 부탁했다.


▲문의: 박승수 425-800-7796

▲행사장소: 랜튼 워싱턴주 상공회의소 (10700 SE 17th Street Suite 103 Renton, WA 98055)

▲행사일정:


10월 25일 ‘새로운 사업 시작 - SBA가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가?’

11월 8일 ‘SBA 마이크로대출 프로그램 - 프로그램 개요, 자격 요건, 자금 사용, 대출 기관 등’

12월 6일 ‘SBA 자원 파트너 - SBA 자원 파트너는 누구이며 중소기업에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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