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륜스님, 24년 만에 백일법문 개최
02.13 20:23
정토사회문화회관 개념 기념으로 진행…본 강좌 3월 10일~5월 31일
무료 여는 강좌, 2월 17일~3월 9일…18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해
법륜스님(정토회 지도법사)이 24년 만에 백일법문을 개최한다. 이번 법문은 정토사회문화회관 개념을 기념해 진행되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통해 다양한 강의와 법문이 제공될 예정이다.
백일법문은 2월 17일부터 3월 9일까지 무료로 진행되는 여는 강좌와 3월 10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어지는 본 강좌로 구성된다.
본 강좌에서는 ▲불교 경전을 통해 인생의 주인이 되는 법을 배우는 ‘경전 강의’, ▲불교적 관점에서 현대 사회 문제를 분석하는 ‘불교사회대학’, ▲행복하고 자유로운 삶을 위한 실천법을 배우는 ‘정토불교대학’ 등이 진행된다. 참여 대상은 18세 이상 누구나 가능하며, 사전 신청은 정토회 홈페이지(신청하기)를 통해 받는다. 단, 불교사회대학 온라인 강좌는 정토회원만 신청 가능하다.
백일법문은 오프라인 강의와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동참금은 15만 원이다.
정토회 관계자는 “이번 백일법문을 통해 불교적 가르침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고민을 해결하고, 더욱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백일법문 관련 세부 일정 및 안내는 백일법문 프로그램 안내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 www.jungto.org
▲문의: jungto_america@jungto.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