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코마시, 스몰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그랜트, 4월 2일까지 신청서 접수 중


타코마시, 스몰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그랜트, 4월 2일까지 신청서 접수 중

타코마시 커뮤니티 경제개발국이, 타코마시 내의 스몰비즈니스를 돕기 위해, 오는 4월 2일까지 스몰 비즈니스 활성화 보조금 신청을 받고 있다. 빅토리아 우다즈( Victoria Woodards)시장은, “지역 비즈니스들은 시의 맥박이고, 경제 성장과 커뮤니티 연결을 촉진하며, 동네의 특성을 만든다.”


고 말한다. 시장은, “이번 보조금이 스몰 비즈니스들이 계속 성장하고, 타코마를 살기 좋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스몰 비즈니스 활성화 보조금은 타코마에 소재하는 자격을 갖춘 중소기업들에게  두 가지 방법으로 매장 내 시설 장비 설치 비용을 무상으로 지원한다.


첫째는, 매장 내 손상을 보상하는 것으로, 2022년 1월 1일 이후 발생한 매장 시설의 손상 을 최대 5천불까지 보상해 주는 것이다.  깨진 창문이나 문, 부서진 자물쇠나 창문의 에칭이 이에 해당된다.  수리는 2024년 7월 30일까지 마쳐야 하며, 적합한 확인 서류와 영수증을 제출해야 한다.


둘째 방법은, 충격 개선을 위한 보상이며, 자격을 갖춘 임차인이 물리적 위치로 개선하는 경우 최대 만 불까지 지원한다. 그리스 차단기, 안전 업그레이드(창 보안 필름, 조명), ADA 접근, 도로변 좌석, 테이크아웃 창구 등의 설치가 이에 해당된다. 


지원자 선정과 보조금 금액은 프로젝트 준비 상태에 따라 결정된다. 프로젝트가 이미 완료됐거나 허가 절차 중인 것이 고려 대상이며,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도 고려된다. 시설 보수는  금년 7월 30일까지 완료돼야 하며, 영수증과 함께 적합한 확인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중소기업 재활 보조금 금액은, 실제적이고 검증 가능한 비용을 기준으로 하며, EIN, SSN, UBI 번호, 사업자 등록 번호 또는 매장 주소를 제출해야 한다.

타코마에 사업장을 둔 중소기업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마감일은 다음달  4월 2일 자정까지입니다. 


지원금 수령자는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지원금 금액은 내달 12일까지 모든 신청자를 대상으로 평가한다. (시가 배당한 총 금액은 25만 불). 보조금 신청자를 위한 무료 워크숍은  3월 25일 오전 10시에  Zoom 을 통해 열리며, 워크 숍 24시간 전까지renewalgrant@cityoftacoma.org로 이메일을 보내 면 링크를 보내 드리며, 이메일이나 워크숍을 통해 질문도 하실 수 있다.


전화로 보조금을 신청하실 분들은  마감일 최소 1주일 전에 (253) 591-5208로 전화해서  제출할 수 도 있다. KWA 대한부인회 이승영 사무총장은, “타코마 지역에 업소를 두신 한인 상공인들이 많이 신청하셔서, 새 봄과 함께 매장 환경을 새롭게 개선하실 것을 당부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KWA는 앞으로 주나 카운티 정부의 비즈니스를 위한 정보를 부지런히 전해 드리겠다.”고 밝혔다.


[신청 링크] 아래의 두 링크를 클릭하시어 직접 신청하시기

$250,000 Available in Grant Funding for Small Business Renewal - City of Tacoma


CITY OF TACOMA SMALL BUSINESS RENEWAL GRANT - City of Tacoma (makeittacoma.com)



[한국어 문의]  (253)549-8086 대한부인회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