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부인회 평생교육원, 디저트 콘테스트 개최
“나만의 요리 솜씨, 디저트 콘테스트에서 자랑하세요”
참가 신청 마감은 오는 11월 26일 오후 5시…수상자에 상장과 상금 제공
KWA 대한부인회 평생교육원가 매년 실시하는 ‘디저트 콘테스트’에 출전할 사람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 행사의 목적은 ‘디저트 한 접시에 담는 작은 정성과 기쁨’으로, 맛을 통해 가정의 행복을 추구하는 포근한 사랑을 담고 있다.
참가 대상은 남녀노소에 관계가 없으며, 요리에 관심 있고 재능이 있으신 분은 누구나 환영한다. 또한 디저트의 종류도 한식, 양식, 어느 나라 음식이든 제한이 없다.
참가 신청은 11월 26일 오후 5시까지 KWA 평생교육원(253-330-2288) 김사라 코디네이터에게 해주면 된다. 이메일 주소는 sakim@kwacares.org이다. 신청할 때, 디저트 제목과 재료, 만드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해야 한다.
콘테스트는 12월 3일 화요일 오후 4시 30분에 시작되는 KWA 평생교육원의 가을 학기 수료식과 송년 행사의 특별 순서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오후 4시까지 와서 각자의 디저트를 전시하고, 시식과 심사를 할 수 있게 준비해 주면 된다.
행사 심사위원들의 시식과 투표로 1등, 2등, 3등을 선정하며, 상장과 소정의 상금이 제공된다. KWA 평생교육원은 레이크우드(3625 Perkins Lane SW Lakewood, WA 98499)에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253-330-2288)로 하면 된다.
평생교육원 켈리 류 원장은 “무슨 일이든 뒤끝이 좋아야 성공헀다고 말하듯이, 음식도 뒤에 먹는 디저트가 맛있어야 잘 먹었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며 “평생교육원을 통해서 맛있는 디저트를 만드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평생교육원 김사라 코디네이터는 “3년 전부터 디저트 콘테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인기가 높다”며 “연말연시에 가까운 분들을 찾으실 때, 선물을 사기보다는 맛있는 디저트를 만들어 가실 것을 강추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 지난 대회 출품작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