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한인무역협회 시애틀지회, 프랜차이즈 세미나 개최
오는 4월 5일 토요일 오후 2시~6시 페더럴웨이 소재 코엠TV 공개홀에서
글로벌 K-푸디로 협의체 초청…K-푸드 해외 진출 정보와 전략 공유 예정
사단법인 세계한인무역협회(OKTA) 시애틀지회(지회장 김필재)는 오는 4월 5일(토)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페더럴웨이 코엠TV 공개홀에서 ‘글로벌 K-푸디로 협의체’(단장 나득균, 사무국장 김정덕)를 초청해 프랜차이즈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는 K-푸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중요한 정보와 전략이 공유될 예정이다. 특히 이요한 변호사를 초청하여 프랜차이즈 등록 및 운영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을 상세히 설명하며, 한류 열풍과 함께 급증하는 K-푸드에 대한 관심을 반영해 한국 프랜차이즈 참가 업체들이 소개된다. 참가 업체로는 펀비어킹, 소림마라, 신의주 찹쌀순대, 한옥마을 비빔밥 & 솥밥, 미카도시스, 선비 꼬마김밥, ㈜지디앤코, 하우스쿡 등 다양한 K-푸드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이번 행사에는 메트로뱅크, CDS, 김왕진 변호사, 에이스보험, 시애틀 메트로 부동산회사 등 다양한 후원업체들도 함께 참여하여 행사에 힘을 보탠다.
세계한인무역협회 시애틀지회 김필재 지회장은 “한류 열풍에 발맞춰 K-푸드의 해외 진출이 적기라고 판단, 이번 세미나를 통해 K-프랜차이즈의 홍보와 해외 진출을 지원하고, 특히 미국 투자비자(E-2)를 통해 한국에서 미국으로 사업체를 확장하려는 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예약 및 문의: 253-941-4989(이원규)
1. 홍보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