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드의 거장 이문세, 시애틀 온다
22시간전
오는 9월 21일(일) 오후 7시 시애틀 Moore Theatre에서 공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성 발라드의 거장 이문세가 오는 9월, 북미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2025 이문세 THEATRE’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공연은 미국 시애틀과 캐나다 밴쿠버 두 도시에서 각각 개최된다.
이문세는 9월 21일(일) 오후 7시 시애틀 소재 Moore Theatre(1932 2nd Ave Seattle, WA 98101)에서 첫 공연을 펼친다. 이어 9월 27일(토)에는 캐나다 밴쿠버의 The Centre in Vancouver for Performing Arts 무대에 오른다.
두 공연 모두 감미로운 목소리와 깊은 감성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온라인 예매가 가능하다. 시애틀 공연 티켓은 www.stgpresents.org 및 www.ticketmaster.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밴쿠버 공연 역시 www.ticketmaster.com에서 예매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425)931-4144 또는 이메일 kmadang61@gmail.com으로 하면 된다.
팬들의 기대 속에 열리는 이번 공연은 이문세의 대표곡들과 함께 진한 감동과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홍보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