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SC, 린우드 네이버후드 센터로 이전…1월 24일 오픈하우스 개최
새 사무실 공개와 함께 커뮤니티 셀러브레이션도 열려…1월 19일까지 RSVP 접수
한인생활상담소(KCSC)가 새해를 맞아 Lynnwood Neighborhood Center(LNC)로 사무실을 이전하고, 지역사회와 후원자들을 초청하는 오픈하우스를 개최한다.
KCSC 김주미 소장은 “늘 변함없는 관심과 따뜻한 지원으로 함께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새롭게 마련된 공간에서 직접 인사드리고자 오픈하우스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1월 24일(토)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장소는 19509 64th Ave. W. Suite 270, Lynnwood, WA 98036이다.
오픈하우스는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KCSC는 오전 10시에 방문하는 참석자들에게 간단히 식사할 수 있는 브런치 도시락을 제공하고, 새로 이전한 사무실을 둘러볼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떡과 작은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오픈하우스에 이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는 LNC에서 마련한 ‘커뮤니티 셀러브레이션(Community Celebration)’이 계속된다. 김 소장은 “오픈하우스 참석 후 커뮤니티 셀러브레이션에도 함께 참여해 지역 단체들과 교류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며, 참석자들은 원하는 시간만큼 자유롭게 둘러본 뒤 귀가하면 된다고 전했다.
KCSC는 원활한 행사 준비를 위해 1월 19일(월)까지 RSVP를 요청했으며, 안내된 RSVP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김주미 소장은 “새로운 공간에서 지역 주민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필요한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분들이 참석해 축하와 격려를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