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오브호프, 설날 맞아 고객 감사 한정 기간 특별 프로모션 실시
“송금 수수료 면제해 드려요~”
2월 10일~13일 해외송금 수수료 면제…지점 방문 고객에게 선물도
뱅크오브호프가 2026년 설날을 맞아 고객 감사의 뜻을 담은 한정 기간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뱅크오브호프는 2월 10일(화) 발표를 통해 “그동안 보내준 고객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드리며, 새해를 보다 의미 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은행 측은 2026년이 불의 기운을 지닌 말의 해로, 역동적인 에너지와 강한 추진력, 미래를 향한 도약을 상징한다고 설명하며, 이러한 의미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명확한 목표와 체계적인 재무 계획을 세워 재정적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는 방침을 전했다.
뱅크오브호프 리테일 뱅킹을 총괄하는 브라이언 전무는 “저축, 주택 구매, 장기적인 재무 설계 등 고객 각자의 목표가 무엇이든, 뱅크오브호프는 신뢰할 수 있는 금융 파트너로서 모든 금융 여정에 함께할 준비가 돼 있다”고 말했다.
이번 설날과 말의 해를 기념해 마련된 주요 프로모션은 다음과 같다.
먼저 2월 10일부터 13일까지 한국, 홍콩, 중국, 베트남, 대만을 대상으로 한 개인 해외송금 수수료를 면제한다. 또한 신규 체킹 계좌, 세이빙 계좌 또는 MMA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2026년 말의 해를 기념한 말 모양 한정 키체인을 증정하며, 지점 방문 고객에게는 무료 설날 세뱃돈 봉투(레드 엔벨롭)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말의 해(Year of the Horse)’ 테마의 디지털 배경화면도 지정된 랜딩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모두 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브라이언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2026년을 긍정적인 금융 성과와 함께 시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금융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뱅크오브호프는 신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별도의 프로모션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신규 비즈니스 체킹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에게는 첫 체크북 주문 수수료 면제(최대 200달러 상당)와 첫 4개월간 월 서비스 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설날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뱅크오브호프 지점을 방문하거나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